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Q★해결방법★ 캡처/녹화 프로그램 에러 감지
A

★★chrome remote Desktop 에러감지★★

 

 

 

★★캡처/녹화 프로그램 에러 에러감지★★

Q기기 대수는 3대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A

💻 기기는 3대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PC와 모바일 기기 대수와 관계없이 회원 1인당 총 3대의 기기 등록이 가능합니다.

예시) 사무실 PC 1대 + 자택 PC 1대 + 휴대폰 1개 = 총 3대
만약, 추가 테블릿 1대를 더 등록할 경우, 테블릿에서는 플레이어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 영상 플레이어 동시 접속은 불가합니다. 동시 접속 시 계정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추가 기기 등록은 어려우며, 초기화를 요청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기기 초기화]

1. 기기는 PC와 모바일 통합 3대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2. 기기 초기화는 회원당 총 2회까지 가능하며, 요청하실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Q영상 보안 사항에 대한 안내문
A

※ 인벳츠의 모든 영상은 보안되어 있습니다.

💀 보안 사항 💀

  • 동영상 녹화
  • 이미지 캡쳐
  • 녹음
  • 아이디 공유
  • 동시 플레이어 접속
  • 로그인 동시 접속

등의 행위를 전면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캡처 및 기타 영상 녹화 프로그램은 이용 즉시 차단되어 프로그램이 종료되거나 재접속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플레이어를 종료한 후 캡처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캡처/녹화 시스템 가동에 대한 이용/차단 항목은 실시간으로 수집됩니다.
차단 항목 중 고의적, 반복적으로 시도한 정황이 포착됐을 경우 사실 확인 및 아이디가 영구 제한될 수 있습니다.

Q★★적립금 및 쿠폰 사용방법★★
A

Q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요
A

1. 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Q용량이 부족하다는 메세지가 떠요
A

SSD를 사용하시거나 PC HDD 용량이 얼마 남지 않은 분들의 경우, 영상을 수강하신 후에 디스크 공간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아래와 같이 플레이어의 캐시 비우기 기능을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indow-IE,Firefox,Opera,Safari 이용자]

1. 플레이어 우측하단의 설정 아이콘 클릭

2. 우측 상단의 휴지통 모양 아이콘 클릭

3. Cache Setting / Remaining Cache info 메뉴 하단의 휴지통 버튼 클릭

4. 캐시 파일 비우기 완료

 

[Window- Chome 최신 버전 (v45 이상), Window 10-Edge 브라우저 이용자]

1. 윈도우 작업표시줄 트레이아이콘 클릭

2.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버 후 우클릭

 


그림2.jpg

 

3. 캐시비우기 메뉴 클릭

4. 캐시 파일 비우기 완료

 

또는 윈도우 탐색기에서 내문서 > KollusPlayer3 > Files 선택 후 파일명_c로 되어 있는 파일을 삭제하셔도 됩니다.

(단, 플레이어 종료하신 후에만 삭제 가능)

 

 

Q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 가능하나요?
A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Q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된거 같은데 어떻해야 하죠?
A

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된 결제일/금액/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동영상 플레이어가 변경되었습니다. 콜러스 플레이어 ( Kollus Player ) 다운로드
A

안녕하세요 :)

인벳츠입니다.

더욱 원활한 플레이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콜러스 플레이어]로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강의 영상 플레이 시 자동 다운로드되니,

설치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콜러스 플레이어가 설치가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 해주세요!!

1. PC (윈도우) 수동 설치
 - Microsoft Edge, Chrome v45 이상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경우
 - 설치 링크 : https://v.kr.kollus.com/pc_player_install/agent

2. PC (윈도우) 수동 설치
 - IE, Chrome v44 이하, Mac OS X, Firefox, Safari, Opera 인 경우
 - 설치 링크 :  https://v.kr.kollus.com/pc_player_install

3. 안드로이드 앱 수동 설치
  - 설치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llus.media

4. 아이폰 앱 수동 설치
  - 설치 링크 : https://apps.apple.com/kr/app/kollusplayer/id760006888

Q해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A

국내용 LMS의 경우, 해외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