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remote Desktop 에러감지★★

★★캡처/녹화 프로그램 에러 에러감지★★

💻 기기는 3대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PC와 모바일 기기 대수와 관계없이 회원 1인당 총 3대의 기기 등록이 가능합니다.
예시) 사무실 PC 1대 + 자택 PC 1대 + 휴대폰 1개 = 총 3대
만약, 추가 테블릿 1대를 더 등록할 경우, 테블릿에서는 플레이어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 영상 플레이어 동시 접속은 불가합니다. 동시 접속 시 계정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추가 기기 등록은 어려우며, 초기화를 요청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기기 초기화]
1. 기기는 PC와 모바일 통합 3대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2. 기기 초기화는 회원당 총 2회까지 가능하며, 요청하실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 인벳츠의 모든 영상은 보안되어 있습니다.
💀 보안 사항 💀
등의 행위를 전면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캡처 및 기타 영상 녹화 프로그램은 이용 즉시 차단되어 프로그램이 종료되거나 재접속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플레이어를 종료한 후 캡처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캡처/녹화 시스템 가동에 대한 이용/차단 항목은 실시간으로 수집됩니다.
차단 항목 중 고의적, 반복적으로 시도한 정황이 포착됐을 경우 사실 확인 및 아이디가 영구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SSD를 사용하시거나 PC HDD 용량이 얼마 남지 않은 분들의 경우, 영상을 수강하신 후에 디스크 공간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아래와 같이 플레이어의 캐시 비우기 기능을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indow-IE,Firefox,Opera,Safari 이용자]
1. 플레이어 우측하단의 설정 아이콘 클릭
2. 우측 상단의 휴지통 모양 아이콘 클릭
3. Cache Setting / Remaining Cache info 메뉴 하단의 휴지통 버튼 클릭
4. 캐시 파일 비우기 완료
[Window- Chome 최신 버전 (v45 이상), Window 10-Edge 브라우저 이용자]
1. 윈도우 작업표시줄 트레이아이콘 클릭
2.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버 후 우클릭

3. 캐시비우기 메뉴 클릭
4. 캐시 파일 비우기 완료
또는 윈도우 탐색기에서 내문서 > KollusPlayer3 > Files 선택 후 파일명_c로 되어 있는 파일을 삭제하셔도 됩니다.
(단, 플레이어 종료하신 후에만 삭제 가능)
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된 결제일/금액/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
인벳츠입니다.
더욱 원활한 플레이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콜러스 플레이어]로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강의 영상 플레이 시 자동 다운로드되니,
설치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콜러스 플레이어가 설치가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 해주세요!!
1. PC (윈도우) 수동 설치
- Microsoft Edge, Chrome v45 이상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경우
- 설치 링크 : https://v.kr.kollus.com/pc_player_install/agent
2. PC (윈도우) 수동 설치
- IE, Chrome v44 이하, Mac OS X, Firefox, Safari, Opera 인 경우
- 설치 링크 : https://v.kr.kollus.com/pc_player_install
3. 안드로이드 앱 수동 설치
- 설치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llus.media
4. 아이폰 앱 수동 설치
- 설치 링크 : https://apps.apple.com/kr/app/kollusplayer/id760006888
국내용 LMS의 경우, 해외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